예제와 함께 인도의 옵션 거래


인도에서 옵션 거래 예
1998 년부터 투자자를 풍요롭게합니다.
지능형 투자자를위한 수익성있는 거래 솔루션.
옵션 초보자 가이드.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옵션은 매수인에게 특정 날짜 또는 그 이전에 특정 가격으로 기본 자산 (주식 또는 인덱스)을 매매 할 의무가 아니라 권리를 부여하는 계약입니다.
옵션은 파생물입니다. 즉, 그 값은 다른 것에서 파생됩니다. 스톡 옵션의 경우, 그 가치는 기본 주식 (형평)에 기초합니다. 인덱스 옵션의 경우 값은 기본 인덱스 (형평성)를 기반으로합니다.
· 상장 옵션은 주식과 마찬가지로 유가 증권입니다.
· 옵션은 주식과 같이 거래되며, 구매자는 입찰을하고 판매자는 오퍼를 제공합니다.
· 옵션은 주식처럼 주식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거래됩니다. 그들은 다른 보안과 마찬가지로 사고 팔 수 있습니다.
· 옵션은 주식과 달리 파생 상품입니다 (즉, 옵션은 그 밖의 가치, 기본 보안의 가치를 파생시킵니다).
· 옵션에는 만료일이 있지만 주식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 주식 공유가 가능하므로 고정 된 수의 옵션이 없습니다.
· 주식 소유주는 회사의 지분을 가지고 있으며 투표권과 배당권이 있습니다. 선택권에는 그러한 권리가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옵션에 의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옵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option-ality는 모기지에서 자동차 보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내장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열된 옵션 세계에서는 그 존재가 훨씬 분명합니다.
만료의 유형.
만료와 관련하여 두 가지 유형의 옵션이 있습니다. 유럽 ​​스타일의 옵션과 미국 스타일의 옵션이 있습니다. 유럽 ​​스타일 옵션은 만료일까지 행사할 수 없습니다. 투자자가 옵션을 구매하면 만료 될 때까지 보유해야합니다. 아메리칸 스타일 옵션은 구입 후 언제든지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거래되는 대부분의 스톡 옵션은 미국식 옵션입니다. 그리고 많은 인덱스 옵션은 미국 스타일입니다. 그러나 유럽 스타일 옵션 인 많은 인덱스 옵션이 있습니다. 투자자는 인덱스 옵션을 구입할 때이를 고려해야합니다.
옵션 프리미엄은 옵션의 가격입니다. 옵션을 구매하기 위해 지불하는 가격입니다. 예를 들어, XYZ 5 월 30 일 호출 (따라서 회사 XYZ 주식을 사기위한 옵션)에는 옵션 프리미엄 Rs.2가있을 수 있습니다.
Strike (또는 Exercise) Price는 옵션 계약에 명시된대로 기본 보안 (이 경우 XYZ)을 구매하거나 판매 할 수있는 가격입니다.
만료 날짜는 옵션이 더 이상 유효하지 않고 종료되는 날입니다. 미국의 모든 스톡 스톡 옵션의 만료일은 매월 셋째 금요일입니다 (휴일 인 경우 제외, 목요일 인 경우).
옵션을 사는 사람들에게는 권리가 있으며, 그것이 바로 운동의 권리입니다.
옵션 보유자가 옵션을 행사하기로 선택하면 프로세스는 동일한 종류의 옵션 (즉, 클래스, 가격 및 옵션 유형)이 짧은 작가를 찾기 시작합니다. 일단 발견되면 그 작가는 지정 될 수 있습니다.
옵션에는 call과 put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구매자가 전화를 걸면 기본 도구를 구매할 권리는 있지만 의무는 아닙니다. Put은 구매자에게 기본 도구를 판매 할 권리를 부여하지만 의무는 아닙니다.
매수인과 옵션 매도인이 합의한 예정 가격은 행사 가격 또는 파격 가격이라고도하는 파업 가격입니다. 기초 상품의 각 옵션에는 여러 개의 행사 가격이 적용됩니다.
통화 옵션 - 기본 결제 수단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높습니다.
Put 옵션 - 기초 자산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낮습니다.
통화 옵션 - 기초 자산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낮습니다.
Put 옵션 - 기본 악기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높습니다.
기본 가격은 파업 가격과 동일합니다.
옵션에는 유한 수명이 있습니다. 옵션의 만료일은 옵션 소유자가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마지막 날입니다. 미국인의 선택권은 소유자의 재량에 따라 만료일 전에 언제든지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옵션 클래스는 특정 기본 악기에 대한 모든 풋과 호출입니다. 선택권이 사람에게 구매 또는 판매 할 권리를주는 무언가는 기본 도구입니다. 인덱스 옵션의 경우 기본은 Sensitive 인덱스 (Sensex) 또는 S & P CNX NIFTY 또는 개별 주식과 같은 인덱스 여야합니다.
옵션은 3 가지 방법으로 청산 할 수 있습니다. 매수 또는 매각, 포기 및 행사. 옵션 매매는 가장 일반적인 청산 방법입니다. 옵션은 기본 가격의 악기를 구매하거나 판매 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옵션 가격은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협상에 의해 결정됩니다. 옵션의 가격은 주로 구매자와 판매자의 미래 가격에 대한 기대와 옵션의 가격과 계기의 가격의 관계에 의해 영향을받습니다.
옵션의 시간 값은 보험료가 고유 가치를 초과하는 금액입니다. 시간 값 = 옵션 프리미엄 - 본질적인 값입니다.
장기 투자.
투자하여 자본을 번식하십시오.
장기적인 경향.
멀티 배거 주식.
자신을 위해 부를 창출하십시오.
트렌드 변화를 신속하게 파악하여 트렌드를 승화시킵니다.
트렌드의 끝에서 이익을 예약하십시오.
짧은 가격 변동을 포착하십시오.
빠르게 움직이는 유행 주식.
둘 다에서 가장 활동적인 주식의 일간 가격 변동성.
BULLISH & amp; 유복 한 시장.
꾸준한 일일 수입을 창출하십시오.
선물 거래.
매일 최대 이익.
고도의 유동성 선물 계약.
•이 웹 사이트 및 / 또는 제품 & amp;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귀하의 면책 조항에 동의 함을 나타냅니다.
• 면책 조항 : 선물, 옵션 & amp; 주식 거래는 위험도가 높습니다. 시장에서 취하는 조치는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TradersEdgeIndia는이 정보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직간접 적, 결과적 또는 우발적 인 손해 또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 정보는 여기에 언급 된 유가 증권을 매도하기위한 청약도 아니고 구매 권유도 아닙니다. 작가는 언급 된 유가 증권을 거래 할 수도 있고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언급 된 모든 이름이나 제품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인도에서 옵션 거래 예
전략 빌더 & ndash; 사용자는 옵션을 검색 한 다음 선택한 옵션을 결합하여 자신의 전략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BingoBrowser & ndash; 사용자는 지정된 매개 변수를 기반으로 개별 주식 / 인덱스 옵션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NIFTY 팁 & ndash; 이 패키지는 NIFTY 단기 포지션 트레이더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목표와 중단 손실이있는 NIFTY 보고서는 일요일 오후 2 시까 지 업로드됩니다. NIFTY 옵션, 선물 또는 옵션 전략에 관심있는 거래가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옵션 자습서 & ndash; 이 패키지는 옵션 거래를 배우려는 상인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용은 인도 시장 상황에서 많은 예제를 포함하며 일반적으로 인기있는 텍스트 책에 포함되지 않은 개념을 포함합니다. 복잡한 주제는 쉬운 방식으로 설명됩니다.
일중 트레이딩 시스템 & ndash; 이 패키지는 일중 거래자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구매 / 판매 신호는 시장 시간 동안 화면에 생성됩니다. 이것은 통계 분석 기법을 사용하여 실시간 수요 및 공급 상황을 분석하고 매매 / 매도 기회를 식별하는 알 고 기반의 거래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의 또 다른 특징은 당신이 가치가있는 이익을 잃지 않도록 inbuilt 후행 손실 관리가 있다는 것입니다.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상인에게서 상인에게 우수한 서비스.
자세한 내용은 도구 섹션을 참조하거나 당사에 등록하십시오.
고정 된 수의 밑줄 (스톡, 인덱스 등)에 대해서만 옵션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이 목록은 교환에 의해 유지되며 수시로 업데이트됩니다. NSE 웹 사이트 nseindia에서 FnO 섹션 아래 목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교환으로 정의 된 거래 크기는 & lsquo; lot & rsquo;라고합니다. 많은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NIFTY는 50 계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소한 1 로트를 교환해야합니다. 로트의 수는 분수가 아닌 2, 3, 4 등의 정수이어야합니다. 따라서 NIFTY 3 대를 거래하면 실제로 3 * 50 (넉넉한 Nifty Lot 크기) = 150 계약을 보유하게됩니다.
옵션은 주식을 사거나 매매하는 계약 (underlyer)입니다. 계약은 주식이 거래 될 수있는 고정 가격을 정의합니다. 이것을 파업 가격이라고합니다. 계약에는 계약이 유효 할 때까지의 만기일이 있습니다. 판매자 (옵션 작가라고 함)는 구매자에게 계약을 판매합니다. 구매자는 프리미엄이라는 계약 가격을 판매자에게 지불합니다. 구매자는 주식을 (순전히) 고정 가격 (파업 가격)으로 매매 할 의무는 없지만 권리는 있습니다. 또한 계약 구매자가 계약 권리를 행사하는 경우 판매자 또는 작가가 계약 조건을 충족 할 것을 계약에 의무화합니다.
옵션의 개념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다면 포기하지 마십시오. 계속해서 FAQ 섹션을 읽으십시오. 많은 복식은 다음 섹션을 읽은 후에 지워질 것입니다.
이는 CALL 옵션의 소유자 (구매자)가 기본 자산의 현재 가격이 무엇이든 옵션 판매자로부터 기본 자산을 구매할 수있는 고정 가격입니다. 예를 들어, Reliance CALL 옵션의 행사 가격이 1300 일 경우이 옵션의 구매자는 주식의 현재 시장 가격이 더 높다고하더라도 (1500), Reliance 주식을 1300에 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Put 옵션의 경우, 파업 가격은 PUT 옵션의 소유자 (구매자)가 기본 자산의 현재 가격이 무엇이든간에 기본 자산을 옵션 판매자에게 판매 할 수있는 가격입니다. 예를 들어, Reliance PUT 옵션의 행사 가격이 1300 일 경우이 옵션의 구매자는 주식의 현재 시장 가격이 낮은 경우에도 (1100) Reliance 주식을 1300으로 판매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네가 완고하면.
CALL 옵션 구입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PUT 옵션을 판매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벌거 벗은 옵션 판매는 위험한 전략이며 대부분 전문가 거래자가 사용합니다)
너 약하다면.
PUT 옵션 구입 고려할 수 있습니다. CALL 옵션 판매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낙관적 인 통화 옵션을 구입합니다. 즉, 기본 주식의 가격이 상승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예를 사용하여 이해하도록하십시오. 오늘 날짜가 2008 년 5 월 1 일이고 RELIANCE CALL 옵션 (파업 = 2500, 만기 6 월 2008) Rs를 구매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RELIANCE 주식이 2400에 거래되었을 때 계약 당 50 점. 옵션 만료 후 어떤 현상이 발생하는지 봅시다.
사례 I : 신뢰 주가가 파업 가격보다 큼. 만기일 컷 - 오프 시간에 2600에서의 주식 거래.
순이익 = (현재 가격 및 파업 가격) - 프리미엄 = (2600 ~ 2500) -50 = Rs. 계약 당 50.
사례 II : 만기일 마감 시간에 대한 파업 가격 (2500)보다 낮은 Reliance 주가.
순손실 = 프리미엄 지급 = Rs. 계약 당 50.
따라서 CALL 옵션을 구입하면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지 만 위험이나 단점은 제한적입니다.
사람들은 PUT 옵션을 곰곰이 생각할 때 구매합니다. 즉, 기본 주식의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예를 사용하여 이해하도록하십시오. 오늘 날짜가 2008 년 5 월 1 일이고 Reliance PUT 옵션 (strike = 2500, 만기 6 월 2008) Rs를 구입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RELIANCE 재고가 2600에서 거래되었을 때 계약 당 50 점. 옵션 만료 후에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봅시다.
사례 I : 신뢰 주가가 파업 가격보다 낮다. 만기일 마감 시간에 2400시에 Reliance Stock 거래.
순이익 = (스트라이크 가격 & 현재 가격) & ndash; premium = 2500 & ndash; 2400 & ndash; 50 = 50.
순 손실 = 보험료는 계약 당 50 루피입니다.
따라서 PUT 옵션을 구입하면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지 만 위험이나 단점은 제한적입니다.
이것은 곰 같은 전략이다. 그것은 무한한 손실과 제한된 이익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급 수준의 거래자에게는 판매 옵션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이해해 봅시다. 계약 당 50 루피로 2008 년 1 월 5 일에 NIFTY 통화 옵션 (파업 = 5000 만료 2008 년 6 월)을 판매하고자 할 때 NIFTY는 그 당시 4900을 거래하고있었습니다.
이 계약서에 대한 구매자를 얻으면 Rs를 받는다. 계약 당 50 점이며 귀하의 계정에 적립됩니다. 옵션 만료 후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도록하겠습니다.
사례 I : NIFTY 가격 ≤ 만료일 컷오프 시간에 대한 파업 가격.
순이익 = 50 (거래가 실행되었을 때 귀하의 계좌에 적립 된 프리미엄)
사례 II : NIFTY 가격 & gt; 만기일 컷 오프 시간에 파업 가격.
Net = STRIKE price & ndash; 멋진 가격 인하 PRICE + PREMIUM.
예 : NIFTY 컷 - 오프 가격 = 5025 & # 61664; Net = 5000 & ndash; 5025 + 50 = Rs. 계약 당 25 개 (이익)
NIFTY 컷오프 가격 = 5100 & # 61664; Net = 5000 & ndash; 5100 + 50 = Rs. 계약 당 50 달러 (손실)
이것은 낙관적 인 전략입니다. 그것은 무한한 손실과 제한된 이익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급 수준의 거래자에게는 판매 옵션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이해해 봅시다. NIFTY가 5050에서 거래 될 때 계약 당 50 Rs에서 2008 년 1 월 5 일에 NIFTY PUT 옵션 (파업 = 5000, 만료 2008 년 6 월)을 판매하십시오.
이 계약서에 대한 구매자를 얻으면 Rs를 받는다. 계약 당 50 점이며 귀하의 계정에 적립됩니다. 옵션 만료 후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도록하겠습니다.
사례 I : NIFTY 가격 & gt; = 만기일 컷오프 시간에 대한 파업 가격.
순이익 = 50 (거래가 실행되었을 때 귀하의 계좌에 적립 된 프리미엄)
사례 II : NIFTY 가격 & lt; 만기일 컷 오프 시간에 파업 가격.
손실 : STRIKE & ndash; 멋진 컷오프 가격 - 프리미엄.
예 : NIFTY 컷오프 가격 = 4950, 손실 = 5000 & ndash; 4900 - 50 = 50 (손실)
Nifty cut-off price = 4975, Loss = 5000 & ndash; 4975 - 50 = -25 (이익)
옵션을 판매하는 사람은 작가입니다. 작가는 옵션 구매자에게 판매합니다.
예, 어떤 투자자라도 그의 브로커를 통해 옵션을 팔 수 있습니다.
그럴 수 없습니다. 옵션 작성자는 자기가 원한다면 SELL 옵션 트랜잭션을 닫을 수 있습니다. 옵션의 소유자 / 구매자는 주어진 계약에 대해 항상 동일한 수의 구매자와 판매자가있을 수 있으므로 반대 당사자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은 표준화 된 옵션과 달리 거래소에서 거래 할 수 없습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 조건은 예를 들어 표준이 아닙니다. 회사 X는 직원 A에게 회사의 100 개 주식을 소유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같은 회사가 직원 B에게 회사의 2000 개 주식을 소유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교환 거래 옵션은 표준화 된 용어를 사용합니다. 즉, 지정된 계약의 로트 크기 및 파업 가격은 모든 투자자에게 동일합니다.
옵션과 선물의 주요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옵션 계약은 구매자에게 계약 기간 중 언제든지 특정 가격으로 기본 자산 (주식, 인덱스 등)을 구매 (또는 판매) 할 의무는 없지만 권리를 부여합니다.
반면에 선물 계약은 매수자에게 계약 기간 중 언제든지 특정 가격으로 기본 자산 (인덱스, 재고 등)을 구매할 의무를 부여합니다.
각 거래는 거래 개시 및 거래 종료라는 두 가지 거래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길게 갈 때 (또는 넣기) OPEN 거래로 옵션을 부르면 & ldquo; 열어서 & rdquo;라고합니다. 이 자리를 닫으려면 즉, 같은 금액의 통화 (또는 넣기) 옵션을 판매하여 반대 위치를 얻으십시오. 이 경우 거래를 종료하면 & ldquo; 닫기로 판매 & rdquo;라고합니다.
각 거래는 거래 개시 및 거래 종료라는 두 가지 거래로 구성됩니다. 귀하의 개시 거래가 짧은 통화 (또는 넣기) 옵션을 판매 할 때 & ldquo; 판매를 열기 위해 판매 & rdquo;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위치를 닫으려면 즉, 동일한 금액의 통화 (또는 넣기) 옵션을 구매하여 반대 위치를 얻으십시오. 이 경우 거래를 종료하면 & ldquo; 구매를 마감 할 때 & rdquo;라고합니다.
아메리칸 스타일 옵션을 소유 한 경우 (구매 한 경우) 구매 일과 만기일 사이에 언제든지 기초 자산을 구입할 권리 (통화 옵션의 경우) 또는 판매권 (풋 옵션의 경우)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유럽 ​​스타일 옵션을 소유 한 경우 (구매 한 경우), 만기일에만 기본 자산 만 구매할 수있는 권리 (콜 옵션의 경우) 또는 판매권 (풋 옵션의 경우)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인덱스 옵션이 적용되는 기본 자산은 회사의 주식이 아니라 인덱스 레벨에 Lot 크기를 곱한 기본 루피 값입니다. 행사 또는 만료시 수령 한 현금 금액은 지수 옵션의 행사 가격과 비교하여 지수의 결제 금액에 따라 다릅니다.
인도에서는 인덱스 옵션에 유럽식 운동 스타일이 있으며 스톡 옵션에는 미국식 운동 스타일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EUROPEAN & amp; AMERICAL 운동 스타일. 옵션 운동 & amp; 운동 스타일은 OPTION EXERCISE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nseindia를 참조하십시오. F & amp; O 섹션에서 계약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옵션 유형이 CE이면 CALL 유럽 스타일 옵션, CA는 CALL 미국식 옵션, PE는 PUT 유럽 스타일 옵션, PA는 PUT 미국식 옵션을 의미합니다.
예. NSE 지수 옵션은 유럽 스타일이지만 스톡 옵션은 미국식 스타일입니다.
콜 옵션은 파업 가격이 underlier (주식, 인덱스 등)의 현재 시장 가격보다 낮 으면 in-the-money입니다. 예를 들어 4000 스트라이크의 NIFTY CALL OPTION을 구입하고 NIFTY가 4200에 거래하면 콜 옵션은 돈이됩니다.
Put 옵션은 파업 가격이 underlier (주식, 인덱스 등)의 현재 시장 가격보다 높을 때 돈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5000 NIFTY PUT OPTION을 구입하고 NIFTY가 4900으로 거래하는 경우 풋 옵션은 돈이됩니다.
콜 옵션은 파업 가격이 underlier (주식)의 현재 시장 가격보다 높을 때 비 유효합니다. 예를 들어, 5000 NIFTY CALL OPTION을 구입하고 NIFTY가 4900에서 거래하는 경우 통화 옵션에 돈이 없습니다.
Put 옵션은 파업 가격이 underlier (주식)의 현재 시장 가격보다 낮을 경우 비 액면가입니다. 예를 들어, 5000 NIFTY PUT OPTION을 구입하고 NIFTY가 5100으로 거래하는 경우 풋 옵션은 돈이됩니다.
옵션의 행사 가격이 기본 보안 (주식)의 시장 가격과 같거나 (또는 ​​거의 같으면) 옵션은 at-the-money입니다.
내재 가치는 옵션의 행사 가격이 금액에 포함되는 금액으로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오늘 행사 되었다면 주어진 옵션이 가질 수있는 가치로 그것을 보았습니다.
통화 옵션의 경우 Intrinsic value = Current Stock price & ndash; 파업 가격.
Put 옵션의 경우 내재 가치 = Strike Price - Current Stock price.
내재 값에는 음의 값을 사용할 수 없으므로 옵션의 최소 내재 값은 0입니다.
시간 값 = 옵션 가격 - 본질적인 가치.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재고 XYZ가 Rs 105에서 거래되고 XYZ 100 통화 옵션이 Rs 7에서 거래되는 경우,
고유 값 = 105 & ndash; 100 = 5이다.
시간 값 = 7 & ndash; 5 = 2이다.
따라서이 옵션에는 시간 값 = Rs 2가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다른 방식으로 봅니다. 그것을 일반화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래와 같이 공개 이익을 해석합니다.
미결제의 증가 또는 감소는 시장의 미래 기대치의 지표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상승 관심사 수는 현재 추세가 계속 될 것 같음을 나타냅니다. 미결제 금액이 정체 된 경우 시장이 신중한 자세로 제시 될 수 있습니다.
미결제가 감소하기 시작하면 시장은 추세 반전 분위기를 제안합니다. 상승하는 시장에서 미결제의 지속적인 하락은 하향 움직임의 기대를 의미합니다. 마찬가지로, 하락하는 시장에서 미결제 금의 하락은 시장이 상승 추세를 기대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거래량은 특정 날짜에 거래 된 특정 옵션 계약의 계약 수입니다. 이는 해당 날짜에 특정 주식에 거래 된 주식 수를 의미합니다. 미결제는 특정 행사 가격의 특정 주식에 대한 옵션 계약의 수와 이전 거래일의 거래 마감 시점에 만기 된 특정 만기일입니다. 일부 거래자는이 정보를 특정 옵션이나 옵션 체인의 유동성을 나타내는 지표로보고 있지만, 보다 신뢰할 수있는 지표는 입찰 / 물가 스프레드의 압박감입니다.
일반적인 오해는 미결제가 옵션 및 선물 거래량과 동일한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음 예제에서 볼 수 있듯이 이것은 올바르지 않습니다.
C 사는 5 개의 옵션을, D는 5 개의 옵션 계약을 판매합니다.
A는 그의 1 옵션을 판매하고 D는 1 옵션 계약을 매입합니다.
E는 5 개의 옵션 계약을 판매하는 C의 5 가지 옵션을 구매합니다.
- 1 월 1 일 A는 미결제로 1의 거래량을 생성하는 옵션을 구입합니다.
- 1 월 2 일 C와 D는 거래량을 5로 만들고 5 개의 옵션이 더 남아 있습니다.
- 1 월 3 일 A가 오프셋 포지션을 취하고 미결제가 1, 거래량이 1로 줄어 듭니다.
- 1 월 4 일 E는 단순히 C를 대체하고 미결제는 변경되지 않으며 거래량은 5 씩 증가합니다.
PCR은 시장에서 강세 또는 약세의 우세한 수준을 측정하는 매우 보편적 인 지표입니다. Put 계약은 약세를 보이는 투자자가 구매하고 Call 계약은 낙관적 인 사람들이 구매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PCR은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
PCR = 거래 된 풋 옵션 없음 / 거래 된 통화 옵션 없음.
이 비율이 증가함에 따라 투자자들이 통화 옵션보다는 풋 옵션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한다는 의미입니다. 시장 방향을 측정하기 위해이 정보를 해석 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옵션은 주식이나 인덱스에서 파생되지만 시장에서 독립적 인 증권으로 거래됩니다. 가격 이동 패턴 및 범위는 기본 주식 / 지수와 다를 수 있습니다.
델타 가치는 옵션의 가격 이동과 그것의 주식 / 인덱스와의 관계를 해석하는 데 사용됩니다.
주식 거래 가격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수요 (구매자)와 공급 (판매자)에 의해 순수하게 유도됩니다.
Binomial 또는 Black Scholes 공식을 사용하여 옵션의 공정 가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Black-scholes 모델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에서 옵션의 이론적 가치를 제공합니다.
스톡 콜 (CALL) 옵션 행사는 옵션을 행사할 때 주가에 관계없이 옵션 (파업 가격)으로 설정된 가격으로 주식을 구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식 연습 PUT 옵션은 옵션을 행사할 때 주가에 관계없이 옵션 (파업 가격)으로 설정된 가격으로 주식을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이해해 봅시다.
Gupta는 2500-RELIANCE-CALL 옵션 계약을 맺었습니다. 주식은 현재 Rs에서 거래되고있다. Mr. Gupta가 운동을 결정하고 & rsquo; 주식이 3000으로 거래되고 있지만 그의 권리는 2500의 비율로 주식을 얻을 것입니다.
기존 위치를 닫으려는 경우 옵션 위치를 사각형으로 표시합니다. 스퀘어 오프는 예를 들어, 처음에 CALL (또는 PUT) 옵션을 1 개 많이 사 셨다면 같은 파업 및 만료로 CALL (또는 PUT) 옵션을 1 개 많이 팔아서 사각형을 그릴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처음에 CALL (또는 PUT) 옵션을 1 개 많이 판매 한 경우 CALL (또는 PUT) 옵션을 1 개 많이 사면 사각형을 그릴 수 있습니다.
기본 주식 또는 지수의 납품을 원할 때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기본 주식의 납품을 원하고 주식에 중장기 적으로 관심이 있다면 운동을 원할 수 있습니다. 이익을 기록하거나 손실을 줄이려면, 스퀘어 어잉으로 자신의 직위를 마감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이 미국 스타일이라면 만료일 전에 언제든지 (시장이 열려있을 때) 행사할 수 있습니다. 유럽 ​​옵션의 경우 만료일에만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즉, 역으로 포지션을 취하는 것을 의미하는 직각으로 포지션을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중개인에게 운동 지시를 내리 자마자 기본 재고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편차가 있고 특별한 규칙이 적용되는 경우 브로커에게 다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모두 주식 및 위험 / 보상 식욕에 대한 귀하의 전망에 달려 있습니다. 주식이 큰 범위로 이동했고 예상되는 방향으로 더 많은 이동 범위가 없다고 생각하는 경우, 자승으로 위치를 닫을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더 많은 증기가 남아 있고 주식이 먼 길을 갈 것이라고 믿는다면 계속해서 자신의 입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옵션 보유자 (구매자)가 옵션 작가 (판매자)를 행사할 때 옵션 계약 조건을 이행 할 의무가 부여된다고합니다. CALL 옵션 인 경우 작성자 (판매자)는 채무 증권의 의무 금액을 행사 가격으로 제공해야합니다. PUT 옵션의 경우 작성자 (판매자)는 기본 가격의 채권을 파격 가격으로 매입해야합니다.
배정은 무작위로 이루어집니다. 클리어링 하우스는 배정 될 자격이있는 짧은 직책을 고른 다음, 행사 된 직위를 하나 이상의 짧은 직책에 할당합니다.
미국이나 유럽 스타일이 정보 센터에서 자동으로 행사되는지 여부에 상관없이 모두 돈 옵션에 포함됩니다.
아니요. 일반적으로 결제소에서 주문을 수락하면 평소 취소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배정받을 수 있는지 알 방법이 없습니다. 옵션을 매도 한 경우 만기일 (해당 옵션이 미국 스타일 인 경우) 전날에 배당받을 수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알맞은 주식. 마음에 간직해야 할 몇 가지 일반적인 규칙이 있습니다.
1. 옵션의 일부만 실제로 행사됩니다.
2. 옵션의 대부분은 만료일에 가까워지면 행사됩니다.
옵션 운동 통계는 NSE 웹 사이트 nseindia에 게시됩니다.
나는 당신의 옵션 포지셔닝을 계속해서 지니고있어 포지셔닝의 가능성을 제거 할 수는 없습니다.
정확한 포지션을 취하면 자신의 위치를 ​​사각형으로 표시하여 언제든지 포지션을 종료 할 수 있습니다.
아니요, 당신은 자신의 직책을 포기하고 배정받을 방법이 없습니다.
만기일 동안 금전 옵션은 모두 자동으로 행사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브로커에게 문의하십시오.
SEBI 규정에 따르면 신고 된 배당금의 가치가 배당 발표일에 주식의 현물 가격 현물 가격의 10 % 이상이면 스톡 옵션의 행사 가격은 배당 금액으로 환불됩니다. 데칼 배당금이 10 % 미만이면 거래소는 배당금을 조정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시장은 배당 발표를 고려하여 옵션의 가격을 조정합니다.
모든 활성 계약은 마지막 날까지 (선언 된대로) 계속 존재할 것입니다. 그 후에이 주식에 더 이상 계약을 할 수 없습니다. 그러한 옵션을 가지고 있다면, 귀하의 직책은 마지막 날에 행사되고 정산됩니다. 그러한 발표에 관해서는 브로커와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 lsquo; 통화 구매 & rsquo; 제한되지 않은 수익 잠재력과 제한된 손실을 포함하는 자본 이득 전략입니다. 여기서 & ltdquo; Sell Call & rdquo; 제한된 수익과 무제한의 잠재력을 포함하는 소득 창출 전략입니다. 판매 옵션은 숙련 된 투자자에게만 권장됩니다.
& Put; 구매 & rsquo; 제한되지 않은 이익 잠재력과 제한된 손실을 포함하는 자본 이득 전략입니다. 여기서 & ldquo; Put Put & rdquo; 제한된 수익과 무제한의 잠재력을 포함하는 소득 창출 전략입니다. 판매 옵션은 숙련 된 투자자에게만 권장됩니다.
아니요, 당신은 프리미엄을 유지하지만 여전히 옵션 보유자에게 기본 주식을 제공해야합니다.
옵션 스프레드는 많은 옵션 거래 전략의 기본 구성 요소입니다. 스프레드 포지션은 동일한 기본 보안에 있지만 동일한 파업 가격 또는 만기일을 가진 동일한 클래스의 옵션을 매매함으로써 매입니다. StrategyFinder 도구를 참조하여 스프레드를 포함한 실제 거래 가능한 전략을 확인하십시오.
동일한 거래 계좌에서 거래하면 서로 상쇄됩니다. 당신이 다른 계정에서 그것을하는 경우에 당신은 경제 원근법에서 편평한 위치가있을 것이다. 그렇게하는 데 눈에 띄는 이점은 없습니다.
여백은 적발 된 (벌거 벗은) 옵션을 작성하려는 경우 브로커로 예금해야하는 현금 금액입니다. 또한 일일 포지션 밸류에이션과 합리적으로 예측 가능한 일중 가격 변동을 커버하기 위해 마진을 유지해야합니다.
옵션을 매도하지 않으면 주식이 예상 시장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면 무한 위험이 있습니다. 판매자가 자금 부족으로 인해 계약 조건을 이행 할 의무를 이행하지 못할 가능성이 항상 있습니다. 옵션 가격이 크게 올랐고 판매자가 옵션을 구매하여 자신의 지위를 마감하려는 경우 자신의 계좌에 충분한 자금이 없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상황은 상대방이 자신의 지불을받을 수 없으므로 시장이 효율적으로 기능하지 못하게합니다. 이러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 마진 개념이 전 세계 모든 시장에 도입되었습니다.
변동성은 원가에 대한 가격 변동의 속도 및 규모 (상승 또는 하강 여부)의 척도입니다. 이를 간단히 말하면, 변동성은 기초 가격이 어느 방향 으로든 움직일 수있는 속도로 볼 수 있습니다. 변동성이 높으면 옵션의 프리미엄이 상대적으로 높아지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브로커에서 해당 마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dfcsec, icicidirect 등 많은 온라인 중개인은 마진 요구 사항을 계산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아니요, 이 경우 마진 혜택을받지 못합니다.
예, 이 경우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예, 이 경우 마진 혜택을 받게됩니다. 그러나 가까운 달 계약 인 경우 만료 3 일 전에 혜택이 제거됩니다.
델타는 기본 주식 또는 지수의 가격 1 포인트 변동에 따라 옵션의 가격이 변경되는 금액으로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긴 통화 옵션에는 양수의 델타가 있고 롱 푸트 옵션에는 음의 델타가 있고 짧은 호출 옵션에는 음의 델타가 있고 짧은 풋 옵션에는 양수 델타가 있습니다. 몇 가지 예제를 사용하여 이해하십시오.
NIFTY 3 월 -2009 3000 델타의 델타는 0.50입니다. 이론적으로 NIFTY가 1 포인트 상승하면이 옵션의 가격은 0.5 포인트 상승 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NIFTY가 1 포인트 하락할 경우, 이 옵션 가격은 0.5 포인트 하락할 것입니다. NIFTY Mar-2009 2800 PUT의 델타는 -0.75입니다. 이론적으로 NIFTY가 1 포인트 상승하면이 옵션의 가격은 0.75 포인트 하락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NIFTY가 1 포인트 하락하면 옵션 가격은 0.75 포인트 오른다.
DELTA 값은 동적이며 거의 매일 바뀝니다.
Delta가 & lsquo; speed & rsquo;로 표시되는 경우 기본 옵션과 관련된 옵션의 가격 이동 감마는 가속으로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감마는 주가가 1 포인트 변동하는 경우 델타가 변경되는 양을 측정합니다. 예를 들어, 옵션의 감마가 0.5이면 이론적으로 델타의 1 포인트 가격 이동이 0.5로 이동 함을 의미합니다. 긴 호출과 긴 put은 양의 감마를 가지지 만 짧은 호출과 짧은 put은 음의 감마를가집니다.
베가는 옵션의 가격이 기초의 묵시적인 변동성의 1 % 변화로 바뀔 금액으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옵션 베가가 변경 될 때 한 가지 일반적인 시나리오는 기본 가격에 큰 변동이있을 때입니다. 긴 전화와 긴 전화는 모두 긍정적 인 vega가 있습니다. 짧은 호출과 짧은 put은 항상 negative Vega를 갖습니다.
옵션 theta는 옵션 가격의 변화로 해석 될 수 있으며 옵션의 남은 수명이 하루 단축됩니다. 두는 것은 단순히 시간의 부패를 측정하는 것입니다. 옵션의 수명이 길수록 보험료가 높아지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지나가는 날마다 옵션 값이 감소합니다 (모든 요소가 동일하다고 생각할 때).
옵션을 사려고 할 때 옵션의 공정 가치가 무엇인지 알기를 원할 것입니다. 옵션의 가치가 저평가, 과대 평가되었거나 가치가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옵션의 공정 가격이어야합니다. 옵션의 이론적 가치를 계산하여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있는 많은 수학적 모델과 수식이 있습니다.
이것은 이론적 인 가치와 옵션을 계산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수학적 모델입니다.
당신이 선택권을 사거나 판매하기 위하여 결정을 가지고 가기에있는 선택권 그리스 사람을 고려하는 경우에 당신은 기본적으로 당신의 무역에있는 이익을 만들기 위하여 당신의 확율을 증가하고있다.
면책 조항 : OptionBingo는 투자 권장 사항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이 설명서의 모든 내용은 설명, 교육 및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구매 또는 판매 권장 사항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여기에 제공된 정보는 어떤 성질의 전문적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거래에는 위험이 따르므로 어떤 금융 기관의 결정을 내리기 전에 인증 된 재무 분석가와 협의해야합니다.
저작권 및 사본; 2009 년 옵션 빙고 컨설팅 사기 제한적. 판권 소유.

인도에서 옵션 거래 예
스톡 옵션과 인덱스 옵션에 대해 배웁니다.
1. 옵션의 종류.
a) 통화 옵션 (CE) - 간단히 말하자면, 약세의 경우 통화를 사거나 약세의 경우에는 통화를 팔 수 있습니다.
a) 단기간에 주식이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기본 주식 / 인덱스의 옵션 가격에 기초하여 옵션의 3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a) 주식이 올라간다.
b) 주식 하락.
c) 주식은 정체되거나 범위를 벗어났다.
또 다른 장점은 돈이 항상 액체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장기 투자 그룹이므로 사람들에게 배려가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주식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상대적으로 더 오랜 기간 자본을 차단해야합니다.
수익률이 높을수록 위험이 높았습니다.
그것은 342에 거래되고있다. 현재 만기에 대한 그것의 340 CE는 8.2 & 340 PE 거래자는 5.05입니다.
우리는 전화 & amp; 놔 & amp; 석탄 인도가 340에 남아있는 경우, 우리의 이익은 롯트 당 13,000 루피 (석탄 인도는 1000의 많은 크기를 가짐)입니다.
이것은 '옵션 그리스인'이 등장하는 곳입니다.
7. 옵션에서 예상되는 수익에 대한 아이디어.
하나는 매월 5 ~ 6 %의 거래를 "풀 타임"으로 일관되게 반환 할 수 있습니다. 매년 12 개월이 넘는 경우 매년 약 100 %의 수익률로 전환됩니다. 나는 바쁜 일로 인해 풀 타임으로 거래하지 않지만, 내가 거래 할 때마다 긍정적 인 현금 흐름을 창출합니다. 물론, 파생 상품 거래 역시 자체 위험을 감수하고 있습니다.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엄청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위험 관리 & amp; 자금 관리는 일반적인 주식 거래와 마찬가지로 가장 중요한 측면입니다. 5 ~ 6 %의 월별 수익이 어떻게 창출 될 수 있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벌거 벗은 풋 쓰기 거래 (알몸 작성은 초보자에게는 위험합니다!)의 간단한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현재 NIFTY를 5318로 고려하십시오. NIFTY가 만료까지 5100 아래로 가지 않을 것이라는 합리적인 견해입니다 (9 회의 거래 세션이 끝난 후)? 그래서, 한 통화는 현재 23.45 루피에 거래되고있는 5100 PE를 팔고 있습니다. 따라서, NIFTY가 만기까지 5100을 초과하면이 판매 된 입금은 0 & amp; 로트 당 생산 된 돈은 23.45 x 50 = Rs 1172가 될 것입니다. 5100 PE 작성을위한 로트 당 여백 요구 사항은 R 18354입니다 (옵션 작성시 마진을 막아야 함). 따라서이 무역에서의 수익률은 1172 / 18354 = 6.3 %입니다. 따라서 9 일 동안 최대 6.3 %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5100 PE를 판매하여 23의 프리미엄을 얻으므로 NIFTY가 만료되면 5100-23 = 5077 이하로 마감하면 손실을 시작하게됩니다.
95 개의 코멘트 :
짧은 이상한 예에서는 SELL 360 CALL 및 SEL 320 PUT이어야합니다.
BAJAJ FINANCE 800 위를 뽑는다. 18 TG 20, 22, 25 SL 15,
이 게시물에서 배울 점이 많습니다. 독자들도 옵션 거래가 좋은 투자 벤처가 될 수있는 방법을 알기를 바랍니다.
PE : 제한 손실 또는 무제한 이익.
CE의 경우 : 제한된 이익 또는 무제한 손실.
당신이 사는 가전 제품과 PE 제품이 아닌 것은 제한된 손실을 의미하며 팔거나 무제한적인 손실 위험이 있습니다.
오늘의 거래 팁.
차라리 RELIANCE INFRA 420 전화 번호 10.00 TG-11.00 / 12.50 / 14.50 SL-7.80.
초보자를위한 주식 거래에 대한 매우 유용한 팁. 게시물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너 진짜 멋지다! 나는 전에 이런 식으로 읽은 적이 없다고 생각한다. 이 주제에 대한 확실한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을 찾아내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로 인형을위한 최고의 가이드 ..
옵션 거래 전략에 대해 뭔가를 읽는 것이 환상적입니다. 나는 당신이 글을 쓰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이것은 훌륭한 가이드이며, 당신은 생각하기에 좋은 포인트를 모았습니다.
좋은 게시글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짧은 걸음 걸이 (otm call 판매 + otm put 판매)
오늘이 전략을 허용하고 나에게도이 전략의 위험 요인과 마진 계산을 알려주었습니다.
귀하의 글은 Forex Signals에 관한 훌륭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저는이 같은 것을 찾고있었습니다. & # 8230; 나는 당신과 같은 블로그를보기 매우 열망하고 있습니다.
옵션 거래를위한 최상의 주식 시장 팁을 통해 돈을 절약하거나 투자 한 돈을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인도 주식 시장에 좋은 액체 옵션 목록을 게시 할 수 있습니까? ? 미리 감사드립니다.
나는 이것에 관해서 이야기하고 있었다. ..
링크를여십시오.
스톡 옵션에 대한 의견을 공유했지만, 많은 회사들도이 소식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엡실 리서치는 항상이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가능한 뉴스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시장에 대해 배우고 옵션 거래를 통해 거래를 믿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오늘의 스톡 옵션 팁.
전화 : 330 번 전화 요청 11.60 TG-12.10 / 13.00 / 15.00 SL-10.40 (CMP-
인도 주식에 대한 좋은 정보.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인도의 유익한 블로그, 초보자가 온라인 거래를하는 방법과이를 통해 더 많은 수익을 얻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유용합니다.
정말로 좋은 blog!
게시 된 블로그 위에는 인도의 온라인 주식 거래에 대해 조사하는 것이 매우 유용합니다. 앞으로 이러한 게시물을 공유하십시오.
나는 너의 포스트를 읽었다. 놀랍습니다. 최상의 현금 팁을 얻으려면 현금 팁을 확인하십시오.
Sebi 등록 된 주식 자문 Frm -
얼라이언스 리서치 - 여기 방문?
8400 및 8300 풋 공격은 각각 19.4 및 4.7 lakh 몫의 감소를 보았다.
이런 내용을 찾고있었습니다. 위대한 콘텐츠를 게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8230; 나는 조용하게 재미 있다고 느꼈으 며, 계속해서 그러한 블로그를 게시 할 것입니다.
이전에 주가에 대한 논의를 종결하기 전에 주가 하락 또는 상승의 원인이 많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드립니다. 특히 주식 가격에도 영향을 미치는 확실한 요인이 있습니다. 따라서 항상 고문 / 중개인으로부터 얻은 연구 및 정보에 기초하여 깊은 연구와 주식 거래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자문 서비스의 혜택을 얻으려면 Greed를 할인 증권 광고에서 얻는 것이 아니라 전문 주식 거래 회사가 항상 좋아야합니다.
주식 거래 팁에 대한 멋진 정보를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철저하게 당신의 블로그를 읽는 것을 즐겼다.
조언을 주셔서 감사하지만 모든 시간에 가능하지만 공유에 좋은 시간은 없습니다.
이 뉴스의 모든 부분은 끔찍했기 때문에 어떤면에서나 다른면에서 편리했습니다.
최고의 주식 자문 회사 -
환상적인 블로그에는 매우 유용한 정보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어떤 유형의 상품 또는 FNO 통화가 그들에게 가장 좋을지 모르지만 이러한 유형의 블로그는 투자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역동적 인 시장에 좋은 전망. 온라인 무역 인도의 미래 시장에 당신의 전망은 무엇입니까?
내 견해로는 Zerodha는 인도에서 최고의 중개 회사이며 현재 1 년 동안 그들의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지난 달에 제로다를 내 친구 중 한 명에게 소개했고 며칠 뒤 그는 내게 와서, Abhishek, Zerodha가 내가 가장 많이 팔린 브로커라고 말했고, 나는 단지 그것을 사랑했다는 것을 알아야했다. " 그는 Zerodha pi, 백 오피스 지원 및 거래 플랫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 이후로 Zerodha를 모두에게 추천 해 왔습니다. Zerodha에 대한 가장 좋은 점은 해당 업계 최고의 브로커리지 (일중 0.01 %)와 옵션 (옵션)의 경우 0.1 %입니다. 거래 당 20 회를 사용하면 10 루트 또는 100 루피 또는 그 이상을 루피의 정액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20. ti는 전통적인 중개인과 비교하여 70-80 % 적습니다. 이 웹 사이트를 통해 계좌를 개설하면 Rs에 해당하는 교육 자료와 서비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6000 무료입니다. 지금 웹 사이트를 방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내 견해로는 Zerodha는 인도에서 최고의 중개 회사이며 현재 1 년 동안 그들의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지난 달에 제로다를 내 친구 중 한 명에게 소개했고 며칠 뒤 그는 내게 와서, Abhishek, Zerodha가 내가 가장 많이 팔린 브로커라고 말했고, 나는 단지 그것을 사랑했다는 것을 알아야했다. " 그는 Zerodha pi, 백 오피스 지원 및 거래 플랫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 이후로 Zerodha를 모두에게 추천 해 왔습니다. Zerodha에 대한 가장 좋은 점은 해당 업계 최고의 브로커리지 (일중 0.01 %)와 옵션 (옵션)의 경우 0.1 %입니다. 거래 당 20 회를 사용하면 10 루트 또는 100 루피 또는 그 이상을 루피의 정액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20. ti는 전통적인 중개인과 비교하여 70-80 % 적습니다. 이 웹 사이트를 통해 계좌를 개설하면 Rs에 해당하는 교육 자료와 서비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6000 무료입니다. 지금 웹 사이트를 방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당신의 작문 방법은 좋고, 나는 좋은 것으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작문 방법은 좋고, 나는 좋은 것으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반가워요. 우리와 함께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 정보 얻기 : - 주식 시장 팁.
주식 시장 팁을위한 좋은 블로그 -
주식 중개 회사는 인도에 있습니다.
주식 시장 팁을위한 좋은 블로그 -
주식 중개 회사는 인도에 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이 가장 좋으며 정보 공유는 좋은 감사입니다.
당신은 뛰어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람들에게 매우 도움이됩니다. 우리는 자문 포럼을 통해 무료 평가판, 기술 뉴스 및 상인의 건강에 관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매우 유용한 게시물! 매우 상세한 게시물 옵션 거래 전략에 감사드립니다.
주식 및 주식 거래에 대해 너무 많이 들었으므로 관련 정보를 찾지 못했습니다. 왜 정보를 찾고 있었는지 여기에서 그 정보를 발견했습니다. 묵시적인 변동성, 철 콘도르 같은 재고 비즈니스 용어에 대해 계속 게시하십시오.
MAHINDRA 및 MAHINDRA LTD를 판매합니다. 아래 1100 T1 1070 T2 1040 SL 1170
. 재미있는 & amp; 게시 같은 중요한 시간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용한 컬렉션. 지식이 풍부하고 & amp; 자원은 항상 모든 사람에게 큰 필요를 안겨줍니다. 계속해서 공유하십시오. .
아름답고 포괄적 인 정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을 통해 독서 놀라운되었습니다. 나는 Fyers. in과 거래를 해왔고 경제적으로도 기술적으로 건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그들의 도구는 굉장합니다.
이 유익한 블로그를 놀라운 옵션 거래 전략에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수한. 매우 유익한. tradingsocial. in/?utm_source=Blog%20Commenting%20&utm_medium=Blog%20&utm_term=Organic&utm_campaign=Blog%20Commenting%20에서 의견을 보시겠습니까?
무료로 최고의 주식 거래 시뮬레이터 사이트는 무엇입니까? \
우리는 귀하의 블로그 게시물에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귀하는 귀하의 게시물을 방문한 후에 많은 접근법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훌륭한 일.
Gmail에 로그인하여 모든 Gooogle 서비스에 액세스하십시오. 계정에 로그인하거나 가입하여 새 계정을 만드십시오.
멋진 오늘 거래, SGX Nifty는 약한 시장 업데이트입니다.
이 의견은 작성자가 삭제했습니다.
인도 시장에서의 옵션 거래에 대한 좋은 견해. 온라인 무역 인도의 미래 시장에 당신의 전망은 무엇입니까?
당신이 행복한 바퀴에 가지고있는 놀라운 통찰력은 다른 예술가에 대한 많은 정보를 담은 웹 사이트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전쟁 2의 나이이 기사는 항상 나를 불었다. 벌써 몇 번이나 읽었습니다.
slither io 안녕하세요! 나는 잠시 동안 귀하의 블로그를 읽고 있었기 때문에 큰 농장을 상세하게 묘사하는 웹 사이트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이것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에게 도움이된다. & # 65279;
나는 항상 귀하의 블로그를 방문합니다. 우리에게 정말 유익한 정보입니다. 감사합니다.
나는 항상 귀하의 블로그를 방문합니다. 우리에게 정말 유익한 정보입니다. 감사합니다.
첫째로이 위대한 게시물을 공유하고 각자에게 최고의 지식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SEBI입니다. 등록 된 팁 공급자 회사 상품 시장의 주요 자문에서 거래 팁을 얻으십시오. Zoid Research의 정확한 상품 거래 정보를 구독하십시오. 우리와 함께 인도 필수품 시장 꼭대기에 머물러 라.
나는 당신의 게시물을 정기적으로 읽었습니다. 나는 당신이 환상적인 직업을하고 있다고 말할 필요가있다. 훌륭한 일을 계속하십시오.
귀하의 웹 저널은 매력적입니다. 나는 당신의 웹 사이트의 날마다 손님이며 재고 및 품목 진열과 관련하여 특별한 게시물과 업그레이드를 발견 할 때마다. 우리는 최선을 다합니다.
Gold Crude Research 및 Advisory는 NYMEX 신호, 원유 신호, 천연 가스 신호, 석유 오일 신호 Comex 신호, 외환 신호 등의 상품에서 최고의 신호를 제공합니다.
나는이 사이트를 발견하게되어 대단히 기뻤습니다. 나는이 위대한 책에 대해 당신에게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 나는 그것의 모든 작은 조각을 명확히 즐긴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게시하는 새로운 재료를 조사하기 위해 북마크했다.
아시아 증시는 오늘 아침 긍정적 인 메모를 교환하고있다.
지분 벤치 마크는 통합 과정에서 초기 이익을 소거했습니다. Sensex는 28344.65로 27.58 포인트 하락했으며 Nifty는 14.15 포인트 하락한 8712.45를 기록했다.
개인이 자신의 펀드를 할당하거나 개별 위험을 관리하기 위해 다른 부문에 저축 할 수있는 옵션 거래의 개념을 이해하는 데 정말로 도움이되는 게시물에 감사드립니다.
너무 많은 grt 게시물과 knowledgeable. best 재고 팁 공급자 회사 감사합니다.
개인이 자신의 펀드를 할당하거나 개별 위험을 관리하기 위해 다른 부문에 저축 할 수있는 옵션 거래의 개념을 이해하는 데 정말로 도움이되는 게시물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옵션 거래가 하루 거래 주식 (현금 시장)과 같다고 생각한다. 여기서 보험료는 주식처럼 거래되고 최소 수량은 1lot 크기이고 최대 하락은 이익과 손실 (mtm) 또는 내재 가치 또는 현물 가격과 파업 가격의 차이를 mtm에서 중요하게합니다. 나는 생방송 옵션 거래에 대한 YouTube 동영상을 보았습니다. 손익이 프리미엄을 내림 (현장도 움직 였지만 주요 계산은 프리미엄 가격 움직임으로 진행됨) 이었으므로 ITM, ATM, ATM 만료일, 현물 및 파업 가격 차이가 없었습니다. 사정이나 사정? .
매우 유익한 기사 게시. 정말로 더 많이 읽을 것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 # 8230;
무료 평가판을 원하십니까? 부재중 전화 : 08030636442주세요.
이 위대한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Mcx 팁 제공자로서 나는 주식 시장이 좋은 사업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먼저 열심히 공부하고 다른 사람들을 도와 시장을 이해하십시오.
이제 어떻게해야합니까?
나는 당신의 블로그를 읽고, 그 매우 유용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의 블로그를 읽었으며 아주 좋습니다.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일 주식 현금으로 무료 평가판을 받으려면 정말 좋은 블로그를 방문하십시오. 또한 현금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놀라운 블로그. 귀하의 블로그를 통해 어떤 세그먼트가 이익을 창출하는데 도움이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지켜라.
아주 좋은 블로그. 핫 토트 헤어 제품은 매우 유용합니다. 나는 그들을 인도에서 살 수 있다면 그들을 시험해보고 싶다. 잘 했어, 잘 지켜라.
우리는 인도의 대표적인 주식 시장 자문 회사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대량으로 주식을 거래 할 수 있도록 확실한 샷 주식 팁만 제공합니다. 우리는 귀중한 시간의 가치를 알고 시장 전략에 관해 당신을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더 많은 주식 시장 정보를 원하시면 웹 사이트 - way2capital / about-us. php를 방문하십시오.
이진 투자 이해.
& quot; Binary Increase Review : 실제로 작동합니까? & quot; 우리는 바이너리 거래에 관한 기본 사항을 이해해야합니다. 이진 옵션 특정 이름 자체에서 알 수 있듯이 이진 거래는 양방향 방식을 나타냅니다.
이 옵션 시장은 인도에서 좋은 거래 시장에서 좋은 검색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매우 유용한 정보입니다. 고맙습니다.
이 정보는 기본으로 유지하고 이에 대한 추가 연구를 수행하는 데 정말로 도움이됩니다. 이 주식 및 상품 팁 덕분에 수입이 확실히 증가 할 것입니다. 잔물결 자문.
기사에 좋은 직장. Nifty Options Trading은 atleast 1500의 매일 매일 돈을 벌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모든 유형의 시장에서 돈을 벌 수있는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재고가 올라가고 있고, 주식이 추락하고 있으며 정체되거나 범위가 제한된 outstanding. gold 및 silver 팁이 정체 상태입니다.
좋은 포스트! 무료 주식 시장 팁 & amp; 기술적 분석 / 기본 분석 교육!
고문 거리는 주식 자문 회사 거래 intraday 주식 현금 / 미래 팁, 주식 팁, 상품 팁, 금괴 팁, MCX 팁, 장기 및 stort 용어 투자입니다.
우리처럼 fb 페이지 : - adviserstreet1.
멋지게 작성된 기사, 모든 블로거 만 나와 같은 콘텐츠를 제공한다면 인터넷은 훨씬 좋은 곳이 될 것입니다.
그것이 세계가 주식 시장을 선도하고있는 부 (富) Indore에서는 Indore가 최고의 주식 시장 팁, 주식 미래의 프리미엄 팁, 주식 팁을 소중한 고객들에게 제공합니다.
아주 멋진 기사 & quot; 주식 옵션 및 색인 옵션에 대해 배웁니다 & quot;에 대한 의견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의견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시물을 즐겁게 사용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정보를 통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다른 사람들과 자유롭게 이야기하십시오.

2.5 장 : 옵션 거래 란 무엇인가?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옵션'은 환불되지 않는 선불 입금과 교환하여 지정된 기간 내에 지정된 가격으로 구매하거나 판매 할 수있는 보안 유형입니다. 옵션 계약은 구매자에게 특정 가격 또는 날짜로 구매 의무가 아니라 구매 권리를 제공합니다. 옵션은 파생 제품의 한 유형입니다.
증권을 판매 할 권리는 'Put Option'이라고하며, 구매 권을 'Call Option'이라고합니다.
활용 : 옵션을 사용하면 주식의 전체 가격을 내려 가지 않고도 주가의 변화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완전히 사지 않고 주식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헷징 : 몫의 가격 변동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특정 기간 동안 미리 결정된 가격으로 주식을 매매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장점이 있지만 옵션 거래는 일반 주식 거래보다 복잡합니다. 그것은 거래 및 투자 관행을 잘 이해하고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시장 변동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할 것을 요구합니다.
옵션 정보.
선물 계약에서 기본 자산에 대해 미리 결정된 미래 가격을 설정하여 구매자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것처럼 옵션 계약은 선물 계약에 존재하는 구매 의무없이 동일합니다.
옵션 계약의 판매자는 '옵션 작가'라고합니다. 옵션 계약에서 구매자와 달리 판매자는 권리가 없으며 구매자가 구매자의 선불금 대가로 구매 한 계약 날짜 또는 그 이전에 옵션 계약을 체결하기로 선택한 경우 합의 가격으로 자산을 판매해야합니다.
옵션 계약을 체결 할 때 문서의 물리적 교환은 없습니다. 거래는 단순히 거래가 이루어진 증권 거래소에 기록됩니다.
옵션 정보.
당신이 파생 상품 분야에서 거래 할 때, 당신은 외계인처럼 보이는 많은 용어들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다음은 귀하가 알아야 할 옵션 관련 전문 용어입니다.
프리미엄 : 옵션 계약의 특권을 누리기 위해 구매자가 판매자에게 지불 한 선금. Strike Price / Exercise Price : 자산을 매매 할 수있는 미리 결정된 가격.
파업 가격 간격 : 옵션 계약이 거래 될 수있는 파업 가격입니다. 이들은 자산이 거래되는 거래소에 의해 결정됩니다.
현물 가격보다 5 배 높은 가격, 현물 가격보다 5 배 높은 가격 및 현물 가격과 동일한 1 개의 가격으로 주어진 달의 모든 유형의 옵션에 대해 일반적으로 적어도 11 개의 파업 가격이 선언됩니다.
다음 파업 변수는 현재 NSE 파생 상품의 개별 유가 증권 옵션 계약에 적용 가능합니다.
파업 가격 간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돈 - 돈에서.
~에서 인트라 데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Nifty Index의 스트라이크 가격 간격.
인덱스 옵션에 제공된 계약 수는 기본 인덱스의 전날 종가에있는 범위를 기반으로하며 다음 표에 따라 적용됩니다.
만료일 :
옵션 계약을 체결 할 수있는 미래의 날짜. 옵션 계약에는 다음 세 가지 기간이 있습니다.
가까운 달 (1 개월) 중간 달 (2 개월) 먼 달 (3 개월)
* Nifty 인덱스에는 장기 구매 옵션이 제공됩니다. 선물 및 옵션 계약은 일반적으로 해당 월의 마지막 목요일에 만료되며, 그 이후에는 무효로 간주됩니다.
미국 및 유럽 옵션 :
인도 시장에서는 유럽의 옵션 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예 : Reliance Industries의 옵션 계약은 계약 당 250 개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예제를 통해 이해해 보겠습니다.
상인 A가 상인 B가 첫 번째로 시장에 진입하는 100 개의 선물 또는 두 계약 인 경우, 상인 A가 상인 B에게서 100 개의 멋진 옵션을 사면.
그 다음 날, A 거래자는 자신의 계약을 Trader C에게 판매합니다. A의 미결 상태가 감소하면이 특정 자산에 대한 C의 공개 포지션이 증가하기 때문에 미결제가 변경되지 않습니다.
이제 상인 A가 다른 상인 D로부터 100 개 이상의 Nifty Futures를 사면 Nifty Futures 계약의 미결제는 200 개의 선물 또는 4 개의 계약이됩니다.
옵션 유형.
앞에서 설명한대로 옵션에는 '통화 옵션'과 'Put 옵션'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계약 기간 동안 주식 가격이 오를 경우, 판매자는 프리미엄 금액 만 잃고 자산의 전체 가격을 잃지 않습니다. Put 옵션은 온라인 따옴표에서 'P'로 축약됩니다.
옵션 계약 이해 예 :
즉, 이 계약에 따라 Rajesh는 현재와 5 월 사이에 언제든지 1 주당 Rs 3000으로 100 개의 Infosys 주식을 한꺼번에 구매할 수있는 권리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는 주당 250 루피 (Rs)의 프리미엄을 지불했다. 따라서 그는 판매 할 권리를 누리기 위해 총 25,000 루피를 지불합니다.
이제 Infosys의 주가가 3,000 루피에서 3200 루피 이상으로 상승한 경우 Rajesh는 옵션을 행사하고 주당 3,000 루피로 구매할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는 주당 200 루피를 절약 할 것이다. 이것은 일시적인 이익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프리미엄 금액을 고려한 후에도 주당 50 루피 (Rs)의 의도적 인 순 손실을 만듭니다. 이러한 이유로 Rajesh는 주식 가격이 3,250 루피를 넘으면 실제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옵션을 행사하지 않고 만료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Rajesh는 X 사의 지분이 현재 비싼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으며 앞으로 몇 개월 내에 하락할 것이라고 믿는다. 그는 자신의 지위를 확보하기 위해 X 사 주식에 Put 옵션을 씁니다.
다음은 Stock X의 시세입니다.
Rajesh는 회사 X의 1000 주를 산다. 1070의 행사 가격으로 지불하고 지불한다.
프리미엄으로 주당 30 루피 그의 총 보험료는 3 만 루피입니다.
회사 X의 현물 가격이 Rajesh가 풋 옵션 (Put Option) 아래로 떨어지면 Rs 1020로 말하십시오. Rajesh는 풋 옵션을 판매하도록 선택함으로써 돈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무역에서 주당 50 루피 (Rs 1070 - Rs 1020)를 만들어 20,000 루피 (Rs 50 x 1000 주 - 프리미엄으로 지불되는 루피 30,000 루피)의 순이익을 창출 할 것이다.
대안으로, X 회사의 현물 가격이 Put 옵션보다 높게 나타난다면, Rs 1080; 그는 Rs 1070에서 풋 옵션을 행사하기로 결심한다면 손실 될 것입니다. 따라서 그는 풋 옵션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합니다. 그 과정에서, 그는 단지 30,000 루피아를 잃는다. 이것은 그가 자신의 선택을 행사했을 때보 다 훨씬 적습니다.
옵션 계약은 어떻게 책정됩니까?
우리는 옵션이 선불 프리미엄을 지불함으로써 현물 시장에서 자산의 실제 가격의 몇 분의 일로 기초 자산에 대해 매입 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판매자에게 프리미엄으로 지급되는 금액은 옵션 계약을 체결하는 가격입니다.
이 프리미엄 금액이 어떻게 도달했는지 이해하려면 먼저 In-The-Money, Out-Of-The-Money 및 At-The-Money와 같은 몇 가지 기본 용어를 이해해야합니다.
옵션에서 거래하는 동안 이러한 시나리오 중 하나에 직면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In-the-money : 당신은 옵션을 행사함으로써 이익을 얻습니다. 밖에서 돈 : 옵션을 행사하여 돈을 벌지는 않을 것입니다. At-the-money : 옵션을 선택하면 비영리, 손실 없음 시나리오가됩니다.
통화 옵션은 자산의 현물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높은 경우 'In-The-Money'입니다. 반대로 Put Option은 자산의 현물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낮은 경우 'In-the-money'입니다.
프리미엄 가격 책정은 어떻게 이루어 집니까?
Option Premium의 가격은 옵션의 내재 가치와 시간 가치라는 두 가지 요인에 의해 제어됩니다.
내재 가치는 현금 시장 현물 가격과 옵션의 행사 가격의 차이입니다. 그것은 긍정적 인 것 (당신이 돈이라면)이거나 0 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돈이 있거나 돈이 아닐 경우). 자산은 음의 고유 값을 가질 수 없습니다. 시간 가치는 기본적으로 옵션 계약을 행사할 시간에 프리미엄을 부여합니다. 즉 계약 A의 현재 날짜와 만료 날짜 사이에 남은 시간이 계약 B보다 길면 계약 A는 시간 가치가 더 높습니다.
이는 만료 기간이 긴 계약을 통해 소유주가 자신의 선택권 행사시기에보다 많은 유연성을 부여하기 때문입니다. 이 긴 시간 창은 계약 보유자의 위험을 낮추고 계약자가 단단히 떨어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계약 기간 초에 계약의 시간 가치가 높습니다. 옵션이 계속 머물러 있다면 옵션 가격이 높아질 것입니다. 옵션이 외화로 나가거나 돈을 그대로 유지하면 내재 가치에 영향을 미치므로 0이됩니다. 이 경우 계약의 시간 가치 만 고려되고 옵션 가격은 내려갑니다.
계약의 만료일이 가까워지면 계약의 시간 가치가 떨어지며 옵션 가격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 섹션에서는 옵션 계약의 기본 사항을 이해했습니다. 다음 단원에서는 Call 옵션과 Put 옵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손익의 스냅 샷 포트폴리오 성과를 반영하여 세금 계산에 도움을줍니다.
투자 지식 은행.
거래 도구 & amp; 연구 보고서.
계정 유형 & amp; 부가 서비스.
1800 209 9191 / 1800 222 299 / 1800 209 9292.
대체 번호 : 3030 5757.
(8.00 AM to 6.00PM) 휴대폰에서 다이얼하려면 도시 STD 코드를 추가하십시오.
기존 고객은 서비스에 대한 불만 사항을 보낼 수 있습니다.
IPO를 신청하는 동안 투자자가 수표를 발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은행 계좌 번호를 기입하고 신청서에 서명하여 은행이 배당 된 경우 지불하도록 승인하십시오. 돈이 투자자의 계좌에 남아 있기 때문에 환불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KYC는 증권 시장을 다루는 동안 한 번만 연습합니다 - SEBI 등록 중개 기관 (중개인, DP, 뮤추얼 펀드 등)을 통해 KYC를 완료하면 다른 중개자에게 접근 할 때 다시 동일한 프로세스를 거칠 필요가 없습니다. 주의 투자자 demat / trading 계좌에서 무단 거래 방지 - & gt; 주식 중개인 / 예금 참가자에게 귀하의 휴대 전화 번호 / ID를 업데이트하십시오. 귀하의 모바일 거래소에서 귀하의 거래 정보를 / 하루가 끝날 때, 그리고 귀하의 등록 된 모바일에 대한 알림을 당일 NSDL / CDSL에서 직접 귀하의 디마 트 계정에있는 모든 출금 및 기타 중요한 거래에 대해 알립니다. "-이자 발행 회람 번호 : NSDL / POLICY / 2014 / 0094, NSE / INSP / 27436, BSE - 20140901-21.
라이센스를 보유한 Kotak Securities Ltd. CA0268은 Kotak Mahindra Old Mutual Life Insurance Ltd. 의 기업 에이전트입니다. 우리는 고객 정보의 보안 및 기밀 유지를 위해 합당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 2005 Kotak Securities Limited.
등록 사무소 : 27 BKC, C 27, G Block, Bandra Kurla Complex, Bandra (E), Mumbai 400051 전화 번호 : +22 43360000, 팩스 번호 : +22 67132430.
통신 주소 : Infinity IT Park, Bldg. No 21, Opp. 영화 도시 도로, K Vaidya Marg, Malad (동부), Mumbai 400097. 전화 번호 : 42856825.
CIN : U99999MH1994PLC134051. SEBI 등록 번호 : NSE INB / INF / INE 230808130, BSE INB 010808153 / INF 011133230,
MSE INE 260808130 / INB 260808135 / INF 260808135, AMFI ARN 0164, PMS INP000000258 및 리서치 애널리스트 INH000000586.

Comments

Popular Posts